posted by 핫핫핫123 2020. 4. 25. 14:59

배우 조한선이 인기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처음으로 아내와 자녀들을 데리고 공개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조한선은 어떤 배우인지 아내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한선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조한선은 2001년도에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미스틱스토리 소속으로 OB 맥주 CF로 데뷔하였는데요. 조한선은 축구선수 출신의 배우 인데요.

조한선은 학창 시절 축구 선수였습니다. 2000년도에 부천 SK에 지명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초등학교 선수당시부터 축구를 시작하였고 부천정명고등학교를 거쳐 현제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자 부 단장 박이천이 은사였다고 합니다. 조한선의 선수 포지션은 골기퍼 라고 합니다.


조한선은 논스톱3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과 투톱 주연으로 맡으며 스타덤으로 올랐는데요. 하지만 이후 출연작들이 큰 화제를 얻지 못했고 인기를 유지 못하며 대스타로 거듭나지는 못했는데요. 

이후 작품활동을 꾸준히 하다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한선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 연애한 2살 연하의 미대 대학원성 정혜정씨와 2010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당시 혼전임신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조한선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좋아한다는 말을 못해서 한숨만 쉬다가 와이프의 표정이 좋지 았았다고 합니다.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는데 와이프가 마음에 안 들면 말을 하지 왜 한숨만 쉬냐고 묻자 조한선이 한눈에 반했다는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한숨을 쉰 것이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3개월 만에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후 조한선은 결혼을 하였지만 군입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군복무를 해야 했는데요. 하지만 조한선은 운동선수 시절 다쳤던 허리 때문인지 공익 판정을 받았으며 결혼한 해 9월달에 공익근무요원으로 입소하였습니다.


군대에서 복무를 마친 이후 한 동안 조한선은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2018년 한국영화 망작 양대산맥으로 손꼽히는 부산항애와 데자뷰에 모두 출연하여 커리어 하이를 찍었습니다. 조한선은 조각같은 외모로 잘생긴 비쥬얼을 가지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외모에 비해 뜨지는 못했으며 작품 운이 많이 없는 배우 인데요.

조한선은 <늑대의유혹>에서 강동원과 함께 출연하였으며 강동원과 당시 조한선은 같은 레벨의 배우였지만 이후 강동원은 완전한 대 스타로 거듭났고 조한선은 크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스토브리그에 출연하여 상당한 인기를 끌었고 다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조한선은 군 복무 이호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유는 바로 음주운전 때문인데요. 2005년 9월 조한선은 자신의 BMW 차량을 몰고 가다 강남에서 택시와 시내버스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면서 물의를 일으키며 방송활동을 할 수 없었습니다. 당시 연리지 촬영을 하고 있었으니 연리지 촬영을 하지 못했고 만취 음주운전으로 입건 처리 되었습니다.

조한선은 어린 시절 집안 사정이 매우 어려웠지만 어머니가 운동하는 조한선을 전폭 지원해 주셨지만 조한선이 모델로 데뷔한다고 하였을 당시 어머니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조한선의 어머니는 조한선이 중학교 2학년 당시 동계훈련을 하고 있을 때 보러 왔다가 돌아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뇌사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병상에 10년 가까이 누워계시다가 늑대의 유혹 촬영이 끝난 이후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늑대의 유혹에 출연했던 강동원과는 아직까지 절친으로 지낸다고 합니다. 조한선의 처제도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 이유는 처제의 남편이 한화그룹 3세 김동관 상무라고 합니다.

과연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아내와 아이들의 모습을 처음 공개하는 것인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