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선아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정선아는 소속사를 통해서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가족들과 함께 모여서 조촐하게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선아의 남편은 1살 연하의 사업가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여년 동안 연애 이후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3월에 결혼식을 할려고 했으나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소속사의 발표 이후 정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정선아는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정선아는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어요”라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말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스타덤에 올라 각종 작품에서 여주인공을 도맡으며 최고의 뮤지컬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정선아는 ‘아이다’, ‘모차르트’, ‘지킬앤하이드’ 등 수십여편의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배우 정선아는 라이온킹 상영 스크린 촬영으로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논란이 되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를 하였습니다.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리며 좋은 작품으로도 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