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JTBC에서 방영하고 있는 <부부의세계> 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첫 방영부터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올해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중에서 최고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부부의 세계는 원작 드라마 닥터포스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드라마 입니다. 그렇다면 닥터포스터는 어떤 드라마 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포스터는 영국 BBC드라마 입니다. 닥터포스터는 무려 1000만명이 시청을 했다고 할만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입니다. 닥터포스터는 5부작으로 시즌1이 처음 방영 되었으며 이후 2017년 시즌2로 방영을 하였습니다. 먼저 시즌1의 줄거리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포스터 시즌1에서는 남편 사이먼 포스터의 불륜을 알게 된 젬마 포스터가 사이만의 불륜 상대 게이트의 부모에게 불륜 사실을 폭로하며 남편 몰락을 계획하는 모습이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남편이 어린 여자가 불륜을 하며 주변 친구들이 도와주고 주인공을 몰아가는 내용입니다.
이후 여자 주인공인 젬마 포스터가 남편의 외도를 눈치채고 복수를 준비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남편의 부모에게 찾아가 불륜 사실을 폭로하고 아들의 양육권은 아내에게 가져오게 되지만 결국 남편 사이먼 포스터와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남편은 외도한 애인과 런던으로 떠나면서 이야기가 끝나게 됩니다.
젬마 포스터(서랜 존스)의 삶은 완벽했다. 직장에서는 능력 있는 의사로, 가정에서는 다정한 아내와 모범적인 엄마로 성실히 살아왔다. 그 단단했던 삶을 뒤흔든 의혹은 단 한올의 머리카락에서 시작됐다. 남편 사이먼(버티 카블)의 목도리에서 긴 금발 머리카락을 발견한 제마는 온 신경이 곤두서는 느낌을 받는다. 결혼생활 14년 동안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이었다. 급기야 제마는 사이먼의 휴대폰을 검사하고 미행까지 하지만, 외도의 증거는 어디에도 없다. 그러나 한번 고개를 들기 시작한 의심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닥터 포스터 시즌2의 내용은 어떻게 될까요?닥터포스터 시즌2는 여주인공과 아들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가 됩니다. 시즌2년 2년 후로 시작이 되는데요.사이먼이 파민스터로 돌아오면서 다시 일이 시작되는 것으로 드라마가 시작이 됩니다. 사이먼은 커다란 초호화주택을 구입한 이후 옛 친구들을 초대해서 화려한 컴백 파티를 열게 됩니다. 그날 이후 아들 톰은 엄마에게 말도 없이 아빠 집으로 옮기게 되는데요.
아들 톰과 아버지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후 젬마와 사이먼의 싸움이 다시 시작됩니다. 닥터포스터 시즌2는 엄마와 아빠에게 모두 질려버린 아들이 엄마와 아빠 아들 까지 모두 뿔뿔히 흩어지게 되며 드라마가 끝나게 되는데요.
이 작품으로 여자 주인공은 수란 존스는 영국 아카데미 텔레비전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2017년 시즌2를 방영하며 시즌1보다 그 수치를 넘어선 약 1200만명이 이 드라마를 보면서 시즌3의 제작이 이미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제작여부 시기와 방영시기는 발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국판 닥터포스터 부부의 세계는 배우들의 직업과 그리고 현재까지는 비슷한 상황으로 구사가 되어 있습니다. 김희애가 사이먼 역활을 맡았으며 파격적은 내용 구성으로 자극적인 드라마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작과 같은 결말이 될지는 아직 미지수 인데요.
얼마 전 SBS에서 방영된 VIP드라마도 이와 같은 불륜 드라마 내용으로 방영이 되었지만 한국 정서 상 불륜녀와 잘된다는 것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는 내용인데요. 하지만 공중파와 케이블이라는 차이점으로 JTBC 에서는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부부의세계는 매주 금토 밤11시에 JTBC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