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가 <부부의세계>에 출연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다경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소희는 첫 회 출연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검색어에 몇일 동안 이름을 올렸는데요. 한소희는 <부부의세계>에 숨겨진 주연으로 김희애의 단독 주연인 줄 알았지만 알고 보니 숨은 주연이 따로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배우 한소희는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소희의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한소희의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으로 2016년 데뷔하였습니다. 한소희는 울산여자고등학교 출신으로 배우 김태희의 모교 이기도 한 학교 입니다.
한서희는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do>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cf 모델로 활동하였습니다. 2017년 정용화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였으며 이후 <다시만난세계> 이서원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돈꽃에 출연하여 윤서원 역으로 첫 드라마 주연을 맡았는데요.
이후 <박일의 낭군님>에서 세자빈 김소혜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8년 <옥란면옥> 수진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2019년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하였으며 이후 <부부의세계> 여다경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한소희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연관 검색어게 눈에 뛰게 보이는데요.
연관 검색어에 타투, 문신, 담배가 등장을 합니다. 타투 문신과 담배 모두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올린 사진으로 알려진 것이며 타투와 문신은 팔에 크게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깔끔하게 없는 것으로 보아 헤나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되어 집니다.
아무래도 여자 배우가 문신을 팔에 보이게 크게 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또한 담배 역시 개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 것 으로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개성이 뚜렷한 여자배우 인 것은 확실한데요. 여배우를 하면서 이렇게 개성이 강한 사진을 올리기는 사실 쉽지 않습니다.
한소희가 맡은 역활 여다경은 지역유지인 아버지 슬하 무남독녀 외동딸로 부족함 없이 누리며 자랐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재력에다가 미인대회 출신인 어머니의 미모까지 물려받아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도도한 아가씨. 현대 무용 전공.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무용이 뭔지도 모른 채 그저 예쁜 옷이 좋아서 시작했으나, 철들고 보니 그저 어머니의 꿈을 대리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다고 합니다.
뭐든 결심만 하면 아버지의 지원을 받아 사업체를 꾸릴 수 있으니 절박함과는 거리가 먼 청춘이라 하겠다. 세상의 치열함을 모르는 순진함이 자칫 잘못된 방향으로 발현되면 어리석음이 되는 법. 또래 시시하고 유약한 남자들은 성에 안 차던 차에 노련함과 배려심, 스윗함까지 갖춘 유부남 태오에게 빠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사업체를 운영하는 능력과 여자를 대하는 매끈한 매너가 그의 와이프 덕에 만들어진 것이란 걸 알지 못한 채. 그녀가 모르는 것이 또 있다. 사랑은 영원하지 않다는 것. 인생은 뜻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 과연 앞으로 한서희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부부의세계는 매주 금토 밤 11시 jtbc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