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핫핫핫123 2020. 4. 1. 19:22

1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2화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들의 직업이 전해지며 또 한 번의 놀라움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지난주 첫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3'은 비 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오르고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최강 '썸 예능'임을 입증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궁금해했던 입주자들의 직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예상치 못한 매력적인 직업들이 연이어 공개되는 가운데 천인우의 직업이 알려지자, 예측단은 "그곳에 다닌 사람 처음 본다. 모든 이들이 가고 싶어 하는 꿈의 직장 아니냐"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하는데요. 박지현 역시 놀라운 스펙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출연자들의 직업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역대 최고의 직업을 가진 이들이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천인우의 직업은 페이스북 근무룰 하고 뱅크샐러드에서 근무를 하는 것으로 추측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 이번 출연자들 중에서 검사, 의사, 그리고 중견기업 오너 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천인우가 중견기업 오너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모든걸 다 가진 인물로 천인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몰리고 있습니다.

또한 순한 외모와는 어울리지 않는 손등 위 타투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정의동은 진정성있는 이야기로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윤시윤은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 같다. 마음을 울렸다"라고 감동한다. 김이나는 "직업 소개로 감동받기는 처음이다. 남녀 모두를 무장해제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라고 감탄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출연자 중에서 박지현이 최고의 관심사로 떠올랐는데요. 박지현은 대기업비서로 근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었지만 정확한 직업에 대해서는 아직 소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추측에 의하면, 와세다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이후 의전을 준비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고 합니다.

논란 속에서도 첫 방영을 결국 강행한 하트 시그널은 시청자들의 더욱 적극적인 해명을 요구하고 있는데요. 하트시그널시즌3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 채널A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