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10살 아들이 있다는 고백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이태성의 아들에 대한 이야기는 오래전에 알려진 이야기 인데요. 이태성은 아내와 이혼을 하고 현재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이태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태성의 나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이태성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이전에는 야구 선수로 활동하였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더 이상 야구 선수를 할 수 없게 되었고 2004년 <슈퍼스타 감사용>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이태성은 <사랑니>,<개와늑대의시간>,<9회말2아웃>,<장난스런키스>,<살맛납니다> 등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태성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다고 2012년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하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이태성의 신부는 7살 연상의 일반인인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예비신부는 3년 전 유학을 준비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이태성과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전 사랑의 결실로 돌 지난 아들을 키우고 있다는 사실도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해 4월 아들의 탄생에 맞춰 이미 혼인 신고를 했으며 올 초 양가 가족이 모인 상태에서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했는 사실이 알려지도 하였습니다.
이태성측은 당시 결혼식이 늦어진 것에 대해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이태성의 할머니가 노환으로 입원했고 증손자를 보자마자 돌아가셨다”며 “올해 외할아버지도 돌아가시는 바람에 어른들 상을 당한 해에는 혼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해 결혼식을 늦춘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하지만, 2013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던 이태성은 바쁜 스케줄과 군 입대 문제 등으로 식을 또 한 번 미룬 뒤 2013년 10월 군에 입대였습니다. 그러던 이태성은 2015년 2월, 제대를 5개월 앞둔 시점에서 아내와 합의 의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태성은 이혼 이유에 대해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별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들의 양육권은 이태성이 가져갔었는데요. 이후 이태성은 2016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싱글대디임을 고백하며 화제를 모았고,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이태성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