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기장 연화리에 위치한 기장 카페베이스 입니다. 기장에 위치한 신상 카페 인데요. 아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조용히 다녀올 수 있는 카페 입니다. 발빠르게 제가 다녀왔는데요. 본격적으로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73 ( 지번주소 : 연화리 304-1)
2.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2시 ~저녁 10시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말 오전 11시~저녁 10시 (공휴일 동일)
3. 휴무일 : 없음
4. 빵나오는 시간 : 평일 오전 12시 30분 ~오후 1시
주말,공휴일 오전 11시 30분~ 오전 12시
5.주차장 : 없음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연화리는 공용 주차장과 바닷가 쪽에 한 라인이 모두 주차장 이기 때문에 빈 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카페 베이스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페 베이스는 이름 처럼 베이지 색깔의 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색깔이 베이지 톤이며 우드 톤으로 색깔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카페 베이스는 연화리에 위치한 카페는 손에 꼽히는 규모의 카페 입니다.
연화리에는 작은 규모의 카페가 있어서 조금 답답한 면이 있었는데, 카페 베이스는 엄청 넓어서 뻥 뚤린 느낌이였습니다. 연화리의 바다는 부산에 있는 바다 중에서도 무엇인가 옛날 영화에 나오는 느낌의 바다인데요. 옛날 느낌이 아직 많이 묻어나있는 연화리의 특색 일 수도 있습니다.
먼저 입구로 들어서면 주문대와 한쪽에는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골라서 먹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요? 그리고 주문대 앞에 2인석으로 준비된 좌석이 일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층에는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없어서 조용하게 차 한잔 드시고 싶으시다면 일층이 더욱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층으로 올라가면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좌석이 좁게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공간이 있어서 이야기 하기도 편하고 움직이기도 편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2층 바닷가 쪽에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햇빛도 잘 들어고고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층에서 원형 창문이 하나 있는데요. 원형 창문을 통해서는 초록색 기왓집이 보이는데요.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사진을 많이 찍어가시더라구요. 2층은 1층보다 베이지톤과 우드톤이 더욱 강하게 들어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더 따뜻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3츠응로 올라가는 곳이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탁 트인 공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3층은 쇼파자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갈색과 베이지 톤으로 구성되어 있는 3층은 2층보다 조금 더 협소한 공간이지만 다락방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카페 베이스의 음료와 케익 가격은 다른 카페에 비해서 비싼 가격은 아니였습니다. 연화리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들의 음료와 빵의 가격들이 비슷한 가격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는 빵을 두개나 구매해서 먹었는데요. 베이커리 맛도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음료 메누 구성은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커피를 강조한 듯한 강하고 짧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바닐라빈라떼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두가지의 원두 중에서 선택가능한데요. 신맛이 나는 커피와 오리지날 커피 맛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드도 다른 카페와 비슷한 메뉴가 아닌 한라동 마테 티 에이드라고 하여 카페베이스 만의 독특한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카페 베이스는 노키즈존이 아니라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하셔도 되는데요. 더 많이 알려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이상 카페 베이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정산성 카페 헤이든 신씨어 (0) | 2020.01.27 |
---|---|
미포 카페 코우케 (0) | 2020.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