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핫핫핫123 2020. 3. 9. 12:46

최송현 아나운서가 작년 처음으로 일반인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번에는 일반인 남자친구와 함께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부럽지>에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일 부터 mbc에서 첫 방영되는 부럽지에 출연한다고 하는 최송현과 그리고 최송현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최송현은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최송현은 배우이지만 아나운서 출신으로 경희대학교 연론정보학과를 입학하였지만 2006년 다시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입학하였으며 2013년 고려대학교 연론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최송현 아나운서는 2006년 kbs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오정연, 전현무 아나운서와 동기로 최송현은 아름다운 외모와 지성으로 입사를 하자 마자 많은 주목을 받았고 당시 최고의 인기예능 프로그램이였던 상상플러스에서 아나운서 노현정을 이어 최송현 아나운서가 mc를 맡으며 엄청난 인기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송현 아나운서는 돌연 2008년 프리랜서를 선언하고나서는 배우로 전향을 하며 충격을 주었는데요. 아나운서가 종종 배우로 활동하던 케이스는 있었지만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었던 최송현 아나운서였기 때문에 행보고  파격적이였습니다.

최송현은 원래 꿈이 연기자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후로는 방송인이 아닌 배우로 연기자로 전향하여 <부자의탄생>,<로맨스가필요해>,<감자별>,<공항가는길>등등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최송현은 유명 법조인 집안이라고 합니다.


아버지와 언니가 모두 법조인 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최영홍씨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시고 육군본부와 공군본부 검찰부장을 거쳐 현재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교수로 재직 중 이시라고 합니다. 큰언니 역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였고 23세 라는 어린나이에 사법시험에 합격하여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회사에서 변호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째 언니 역시 변호사라고 하는데요. 대단한 집안 입니다. 처음 아나운서로 활동할 당시 최송현 집안이 재벌 집안이라는 루머설도 있었지만 재벌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들이 부러워할 집안 인데요. 최송현 아나운서는 이번 처음 공개열애로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습니다.


최송현은 프리랜서로 전향한 이후 배우 김래원과 같은 종교로 가까워 지며 같은 작품에도 출연하며 가까이 지내다 열애설이 났었지만 두 사람은 아니라고 부인을 하였습니다. 최송현은 현재 슼버다이빙 이라는 취미를 가지고 전문 스쿠버다이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거기서 강사로 만난 두 사람은 만난 지 29일 만에 프로포즈를 하며 두 사람은 운명이라고 표현을 하였습니다. 최송현의 남자친구는 스쿠버 다이버 강사로 박해일과 조승우를 닮은 듯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송현 남자친구의 나이는 최송현 보다 3살 어린 36살 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송현과 남자친구의 모습은 9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mbc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