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결혼 사재기?
요즘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미스터트롯인데요. 현재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서 케이블 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출연자들이 매주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후보가 바로 임영웅 입니다. 임영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임영웅의 고향은 포천시로 현재 물고기 뮤직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임영웅은 182cm의 큰키를 자랑하고 있으며 훈남 외모로 많은 여성들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임영웅은 경복대학교 예술디자인학부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실용음악과를 전공한 임영웅은 원래 발라드 가수를 꿈꾸었지만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하여 트로트에 잠재된 끼를 찾으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였습니다. 발라드로 여러 대회에 출전하였을 당시에는 박수도 받지 못했지만 트로트를 부르고 나서는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일등을 했다고 합니다. 결정적인 계기가 된것은 바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최우수 수상을 수상하면서 부터 입니다.
이후 현재의 소속사를 만났고 2016년 미워요 소나기 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였고 2017년 에는 뭐이중한디를 발표하고 활동 하였지만 크게 주목받지는 못하였습니다. 2017년 아침마당을 출연을 계기로 주목을 받았지만 스타덤에 오르지는 못하였습니다. 이후 판타스틱 듀오에 이수영 펀애 출연하여 홍대 트로트 영웅으로 출연하여 주목 받기도 하였습니다.
임영웅은 잘생긴 외모 만큼 마음씨도 고운 참가자 인데요. 어렸을 적 부유하기 자라지 못한 임영웅은 과거 한 대회에서 받은 상금 100만원을 모두 기부하기도 하였습니다. 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작은 돈이라도 그 돈을 기부할 수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닌데요. 임영웅은 할머니와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어르신들에게 잘한다고 하는데요.
임영웅은 미혼으로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여자친구의 존재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는데요. 얼마 전 미스터트롯 참가자 중 음원 사재기 논란이 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명을 밝히지 않아 누군지 확인이 되지 않고 있었는데요. 임영웅과 영탁 이름이 거론되기도 하였지만 당사자들은 아니라고 부인하였습니다.
임영웅은 계속해서 1등을 차지하면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지난 주와 지지난주에는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부르며 관객들의 눈물을 쏟게 하였습니다. 이번 주 결승전을 한다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예상대로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