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남편 누구?
전혜빈이 편스토랑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혜빈은 작년 비공개로 발리에서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와 함께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과연 전혜빈의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전혜빈은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혜빈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원래 2002년 LUV라는 그룹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여 오연서 등과 같이 활동 하였습니다.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춤을 추는 모습 때문에 '24시간 도는 아이'라는 뜻에서 이사돈, 이사도라같은 별명을 얻으며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안타깝게도 그룹 LUV 자체는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해체했고, 이후 가장 인지도가 좋았던 전혜빈은 회사를 옮기고 솔로 앨범을 내었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하고 이후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는데요. 이후 완전히 연기자로 전업했지만 초기에는 연기보다 예능 쪽의 출연이 많았고, 해피 선데이 여걸 식스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정글의 법칙에서 보여준 호감가는 모습으로 여러 드라마에 캐스팅되며 2000년대 후반 긴 암흑기를 보내던 전혜빈에게 제2의 전성기가 열리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2013년에는 KBS 2TV에서 방영하는 미니시리즈 직장의 신에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배우로 주목받기 시작합니다.
전혜빈은 이후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배우로 승승장구 하였습니다. 이후 전혜빈은 배우 이준기와 공개 열애를 하기도 하였는데요.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이 났지만 결국 부인을 하다가 열애를 인정하였는데요.
당시 2017년 이준기와 전혜빈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준기와 전혜빈이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난 뒤 지난해부터 연인 사이가 됐다고 발표하였는데요. 서로 공통점이 많아 호감을 느꼈지만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시간이 걸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준기와 전혜빈의 교제설은 2015년부터 꾸준히 제기돼 왔지만 열애를 인정하지는 않았는데요. 2014년 KBS 2TV 드라마 '조선총잡이'에 함께 출연한 뒤 부쩍 가까워진 모습들이 여러 차례 포착된 것입니다. 소속사 측은 그때마다 절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계속 선을 그어왔는데 네 번째 열애설이 불거지자 마침내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2017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2017년 8월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었습니다. 열애소식이 이어진지 4개월 만에 결별을 전하면서 두 사람은 공식적인 열애를 끝 마침 하였습니다. 이후 각자 활동에 전념하다가 전혜빈은 2019년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전혜빈은 1여년 정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하였고 2019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은 일반인으로 의사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후 전혜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남편의 박사 학위 취득을 축하하는 사진을 올리며 더욱 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남편은 전혜빈 보다 2살 연상으로 전혜빈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이며 남편은 올해 나이 40살 이라고 합니다. 남편은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다고 자랑하며 남편에 대한 사랑을 들어내었습니다. 과연 전혜빈은 이번 <편스토랑>을 통해서 남편을 공개할지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