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정 이혼이유
배우 유혜정이 오랜만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서 찾아온다고 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1이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이번 시즌 역시 출연자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출연자 유혜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정의 나이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살 입니다. 안동시가 고향으로 1995년에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유혜정은 혜화여자고등학교를 나와 프랑스 에스모드학교 한국 분교 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994년 미스유니버시티 진에 당선되었고 1995년 sbs 특채로 연예게 데뷔하였습니다.
유혜정은 한창 배우로 활동하덩 시절 1999년 결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유혜정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편은 야구선수 서용빈 이였는데요. 당시 서용빈은 대한민국 최고의 야구 스타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유혜정 남편 서용빈은 결혼 이후 병역비리로 구속당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서용빈과 유혜정은 2007년 결혼 8년만에 이혼을 소식을 전하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아 여러가지 루머설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서용빈은 스포츠해설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재혼을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서용빈과 유혜정 사이에는 딸이 있는데요. 유혜정은 딸이 본인 이혼때문에 일찍 철이 든것 같아서 너무 힘들었다며 눈물을 쏟기도 하였습니다. 유혜정 연관검색어에 성형중독 관련 검색어도 등장을 합니다. 성형중독자 라는 구설수로 힘들어 하기도 했다는데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쌍커플 수술을 받은 날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눈물이 그치지 않아 혈관이 터져 실밥이 풀렸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부작용이 생겨 얼마 후 재수술을 받게 되었는데 이로인해 성형중독자라는 낙인이 찍혀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유혜정은 아직 재혼을 하지 않았으며 현재 옷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시즌1의 열렬한 팬으로 시즌2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다시사랑할수 있을까는 11일 밤11시 첫 방영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