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근황 과거
가수 지나가 근황을 들어내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지나는 좋지 않은 일로 힘든 일을 보내다가 2018년 9월 이후 2년만에 모습을 들어 내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나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지나는 캐나다에서 오랜 생활을 지내다가 한국으로 들어와 가수 생활을 이어나갔는데요. 힘든 일로 다시 캐나다로 돌아가 활동을 하였습니다.
가요계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지나가 돌연 모습을 감추었는데요. 그 이유는 2016년 불거진 원정 성 매매 논란 때문입니다. 지나는 2015녀 4월 미국 로스앤제레스에서 재미 교포 사업가와 관계를 맺고 3500만원 받은 혐의를 받았습니다.
같은 해 7월 국내 또 다른 사업가에게 1500만원을 받고 관계를 맺은 혐의를 받았습니다. 지나는 호감을 갖고 만난 상대라고 부인을 하였습니다. 재판부는 지나에게 성 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련 법률 위반 혐의로 2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검찰 조사 이후 지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돈을 빌려주겠다는 지인의 말에 고맙게 받았고 어려운 상황이나 갚을 필요 없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대신 팬인 내 지인과 소개팅을 형식으로 좀만나자는 말에 응답하였습니다.
이후 그 남성이 저와의 만남에 대한 댓가를 브로커에게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나는 해당 남성에게 직접 돈을 입금 받은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지나는 올해 나이 1988년 생으로 34살 인데요. 지나는 지난 2010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지나는 정식 데뷔 전 그룹 오소녀의 멤버로 데뷔를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 사건 이후 지나는 연예계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한국을 떠났습니다. 지나는 2017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밝혔습니다.